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광양에 있는 디저트 카페 '카페이컬' 입니다.

 


 

 

 

카페이컬

 

 

주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대림 오성로 148-1 1층

 

 

영업시간 :  평일 07:00 - 24:00

     

                 주말 10:00 - 24:00

 

 

전화번호 : 061 - 762 - 032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_ickle/tagged/

 

 

주차공간은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모닝 타임 세일 : 07:00 - 10:00 

 

아침시간에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실 때 사드시기 좋은 시간인 거 같아요.

 

 

 

카페 실내 사진입니다. 

 

내부는 핑크 핑크하고 감성적입니다. 

 

여성분들을 겨냥해서 인테리어 한 거 같아요.

 

저는 지나갈 때 한 번씩 보는데

 

남자 혼자 들어가기에는 쫌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아직 방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여자 친구와 함께 방문하려고 해요.

 

위 사진은 네이버에 있는 이미지를 참조하였습니다. 

 

 

저는 주문 배달을 시켜보았어요. 

 

배달은 3,000원 이상부터 주문이 되고 

 

3,000원 이상은 배달비 3,500원

 

10,000원 이상은 2,000원

 

20,000원 이상은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위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모든 음료는 디저트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서 음료를 시키면 디저트 메뉴를 1개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나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그리고 1잔 디저트 2잔 디저트가 따로 있어요.

 

음료 2잔을 시키시면 2잔 디저트 1개를 선택하시거나 

 

1잔 디저트 2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은 방문도 하지 않았는데 이 리뷰를 작성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주문도 이 아래 리뷰를 적으려고 오늘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며칠 전 여자 친구가 저에게 이벤트를 한다고

 

카페이컬에서 많은 양의 디저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광양에 있고 여자 친구는 울산에 있어서 

 

제가 사는 곳 주변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이컬에 연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새벽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여자 친구가 원하는 글을 하나하나 쪽지에 적어주시고

 

그날 아침에 저에게 포장하여 배달해 주셨습니다.

 

저는 당일날 아침 배달 오기 직전에 알아서 비몽사몽 한 상태로 받았어요.

 

배달 오신 분이 사장님이라고 하시던데

 

여자 친구에게 보낼 인증샷 한 장 찍어야 된다고 저를 이렇게 찍어 가셨답니다.

 

이때가 아침 7시 즈음이었는데 광양에 이 시간에 배달이 되는 곳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이런 식으로 다른 디저트에도 하나하나 손글씨로 다 적어서 붙여주셨습니다.

 

여자 친구가 말하기로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다고 하네요.

 

저도 이러한 이벤트는 처음 받아보는데 정말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받은 디저트는 회사에 들고 가서 회사 동료들과 나눠먹었습니다.

 

회사 동료들도 너무 좋아하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광양 디저트 카페 카페이컬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방문하지 않고 적는 리뷰는 처음이라 잘 적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도 이러한 이벤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카페이컬' 에 연락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