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이번엔 울산 달동에 있는 '귀빈 얼큰한 뼈 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귀빈 얼큰한 뼈 해장국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25번 길 28

 

전화번호 : 052-261-4445

 

영업시간 : 매일 10:40 - 새벽 02:00

 

둘째 주, 넷째 주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은 많이 없었어요.

 

주변 길가에 주차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눌러서 보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귀빈 해장국 이벤트 내용입니다.

 

후기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음료수 서비스를 주신다네요.

 

또한 비 오는 날에 오시면

 

라면사리와 수제비 사리가 무료인 걸로 알고 있어요.

 

저희는 이번에 라면사리를 무료로 받았답니다.

 

 

실내 내부 사진입니다.

 

벽면에는 감성적인 그림이 많이 걸려있어요.

 

가게 내부는 1자로 길게 되어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희는 해장국이 아닌 뼈 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맛은 얼큰한 맛 보통맛 순한 맛이 있어요.

 

얼큰한 맛은 불닭 정도의 매운맛 

 

보통맛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순한 맛은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매운걸 잘 못 먹지만 이번에는 보통맛을 시켰어요.

 

 

뼈 전골의 모습입니다.

 

먼저 1차로 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뼈를 바로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평소에 다른 뼈 해장국 집 가면 뼈에 붙은 고기가 잘 안 떨어지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푹 익혀져서 나와서 그런지

 

뼈에 붙은 살들이 정말 잘 떨어져서 엄청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그건 사진을 안 찍어 놓았네요.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5만 원이면 뽕을 뽑을 수 있다는 글이 적혀있네요. 😊

 

 


 

이렇게 귀빈 해장국의 리뷰를 마쳤습니다.

 

제가 가게 사진이나 음식 사진을 디테일하게 안 찍어서 

 

정확한 정보 전달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해장국 맛집인 '귀빈 얼큰한 뼈 해장국'을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음식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