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오늘은 울산 무거동 양꼬치 맛집 '램삼공오 무거점' 에 다녀왔습니다.

 


 

 

 

램삼공오 무거점

 

주소 : 울산 남구 대학로 147번 길 23-3

 

영업시간 :  매일 16:30 - 01:00

 

전화번호 : 052-222-0305

 

주차공간은 사진 속에 보시면 있습니다. 

 


 

저희는 입구가 보이는 좌석으로 안내받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매일 자체 소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화장실 입구 사진인데 남자, 여자 화장실이 분리가 되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양갈비와 원조 수제 양꼬치를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이 가게가 처음이라 직원 추천을 받았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할라피뇨, 짜사이, 무채가 나와요 

 

찍어 먹는 소스는  순서대로 소금, 카레가루, 쯔란입니다.

 

계란탕은 개인 그릇에 인당 하나씩 줘요. 울면 같이 걸쭉한 계란탕이었어요.

 

 

 

 

먼저 양갈비가 나왔어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과일 야채들도 같이 나왔습니다.

 

 

 

 

굽고 있는 사진입니다.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저희는 직원분이 오셔서 다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먹었습니다. 

 

 

양갈비와 양꼬치는 굽는 판이 달라서 양갈비를 먼저 다 먹은 후에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옆의 테이블을 보시면 양꼬치 굽는 판이 보입니다.

 

 

양갈비를 다 먹었다고 하면 이렇게 양꼬치를 굽는 판으로 세팅을 해줍니다.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누르는 버튼이 있는데 이게 양꼬치가 안 타게 움직여 주는 버튼입니다.

 

 

양꼬치가 다 구워지면 이렇게 위쪽에 올려 두시면 됩니다. 

 


이렇게 무거동 램삼공오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 가게 오기 이전에 다른 곳에서 양꼬치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집은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많이 났는데 여기는 그런 누린내가 하나도 안 났습니다.

 

양꼬치 양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갈비는 꼭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번 방문에는 꿔바로우를 못 먹었는데 다음번 방문에는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