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오랜만에 적는 포스팅입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지는 바람에 포스팅을 할 여력이 없었네요.

 

오늘은 광양 덕예리 카페 샌드위치 마카롱 맛집 디스타 포스팅을 할거예요.

 

 


 

D.STAR

 

주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대림오성로 79

 

전화번호 : 061 - 762 - 0387

 

영업시간 : 매일 A.M. 10:00 - P.M. 23: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aw_star_cafe/


 

디스타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광양 본점이고 순천에 분점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먹어요.

 

이 주변에서는 여기만한 요거트 스무디를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디스타는 케이크 주문제작으로도 유명해요.

 

제가 디스타를 처음 알게된 건 코로나 19 바이러스 초기때

 

야외 활동을 자제하려고 음료를 배달 시키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여러번 배달을 시켜 먹었어요.

 

저는 보통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을 많이 하는데 

 

최소 주문금액은 5,000원 이지만 10,000원 이상이여야 배달비가 조금 더 싸기 때문에 

 

보통 두개 세개 정도의 메뉴를 시키는거 같아요.

 

감사하게도 시킬때 마다 매번 서비스를 많이 주셔서 그 재미때문에 주문하는거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저번주 주말에 여자친구를 만나러 울산에 다녀왔습니다.

 

배달 시켜서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디스타의 요거트 종류나 다쿠아즈, 샌드위치가 너무너무너무 맛있거든요.

 

혼자만 계속 먹기 미안하고 여자친구에게도 먹여주고 싶어서

 

주말에 주문한걸 받아서 제가 울산까지 직접 배달했었어요.

 

여자친구가 평생 먹어본 샌드위치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다쿠아즈는 정해진 메뉴가 아니라 그때그때 마다 조금씩 다른 내용물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광양 덕예리에 있는 카페 디스타를 포스팅하였습니다.

 

최근에 가서 먹어본 카페 중에 원탑이 아닐까 싶을 정도의 맛인거 같습니다.

 

디스타 주변에 사시는데 배달을 하시면

 

깜짝이벤트 처럼 매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배달 올 수도 있습니다.

 

저는 벌써 몇분을 본거 같은데

 

이번에 주문을 좀 많이 해서 그런지

 

배달 해 주시면서 감사하다고 90도 인사를 하셔서 조금 당황하기도 했어요.

 

솔직히 제가 광양에서 구매를 하여 울산까지 배달할 정도의 맛이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주변에 거주 하시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