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대형마트 의무 휴무제라고 아시나요?

 

2013년 1월 1일부터 골목상권과 시장을 살리기 위해 월 2회 일요일을 휴무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마트 볼일은 대형마트 휴무날에 생기더라고요.

 

최근에는 이런 점을 노린 것 인지 대형마트 휴무날에도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는

 

식자재 마트가 전국적으로 많이 생기고 있어요.

 

이 식자재 마트는 대형마트 의무휴무제에 포함이 되질 않아서 대형마트 휴무날에도 영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울산 북구 진장동에 있는 몬스터 식자재 할인마트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한 것이 아니라 지인분이 방문하셔서 보내 주신 리뷰입니다.

 


 

 

몬스터 식자재 할인마트

 

주소 :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51-7

 

전화번호 : 052 - 269- 0072

 

연중무휴 평일 24시간 영업

 

일요일 22:00시까지 영업

 


 

 

 

식자재 마트 앞 주차장입니다.

 

평일 밤에 가서 한산하네요.

 

 

 

식자재 마트 입구입니다.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수입김치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다고 적혀있습니다.

 

환경오염 때문에 비닐봉투가 아닌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고 있네요.

 

아래는 식자재 마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식 재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재료 구매해서 집에서 초밥 해 먹어도 맛있을 거 같네요.

 

 

 

각종 음료 소스 주류 아이스크림 등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자재 마트라고 해서 대량으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소량으로도 판매해서 신기했어요.

 

 

 

일반 마트에서 보던 풍경과 다르지 않죠?

 

 

 

각종 조미료, 스낵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렇게 식자재 마트의 내부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식자재 마트라고 해서 대량으로 판매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의 모습을 상상했었는데

 

그러한 모습도 있지만 일반 마트에서 볼 수 있는 풍경도 있는 거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자만 구매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일반분들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하니까 밤이나 새벽에 급하게 마트 볼 일이 있을 때 방문해 보아도 좋을 거 같고

 

마트 의무휴무제가 시행되는 일요일에도 가서 장보기에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