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을 나가기도 힘들고 방콕만 하다 보니 자꾸 먹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없을까? 하는 의문이 생겨서 찾아보다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라스윗 홈페이지 (https://lalasweet.kr/)를 들어가시면 이렇게 3개 6개 9개 세트로 구매 가능한데요. 크기는 파인트 크기입니다.

 

각 아이스크림 통에 적혀 있는 숫자는 아이스크림의 총 칼로리 입니다. 

 

 

 

 

 

그중 하나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아이스크림의 맛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맛은 초코, 딸기, 바닐라빈, 녹차, 요거트, 민트 초코, 밀크티 이렇게 총 7 가지가 있는데

민트초코, 딸기, 요거트는 설문 조사를 통해 나왔다고 하네요.

 

 

라라스윗 홈페이지에서 Flavor 메뉴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음에 나올 맛을 신청할 수 있어요.

 

 

 

 

저는 2월 27일에 구매를 하였는데 다음날인 28일에 도착했습니다.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맛은 딸기 녹차 초콜릿을 구매하였습니다.

 

 

 

 

솔직히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기대를 1도 안 했습니다.

 

파인트 크기의 아이스크림이 칼로리가 300칼로리도 안된다고 생각하니까

 

예전에 구매했던 단백질 쿠키처럼 뭔가 조금 부족한 맛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보시다시피 진짜 그냥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냥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었어요. 부족한 맛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저 칼로리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앉은자리에서 한통 다 비울 뻔했어요. 

 

https://lalasweet.kr/channel/index.html

 

건강한 달콤함,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가볍게, 성분은 착하게. 건강한 달콤함,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lalasweet.kr

여기 들어가시면 전국 오프라인, 온라인 샵이 있으니까 한번 검색해 보셔서 구매해서 드셔 보시길 바라요.

 

저는 집 주변에 오프라인 샵이 있어서 앞으로 많이 사 먹을 거 같네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전에 리뷰한 마이 프로틴에서 나온 프로틴 쿠키 리뷰입니다.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life-stranger.tistory.com/22

 

마이프로틴 프로틴쿠키 (화이트초콜릿앤아몬드,쿠키앤크림), 비건프로틴쿠키(초코), 린쿠키 (다크초콜릿앤베리) 리뷰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여러분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다이어트하실 때 닭가슴살 같이 식단 조절할 수 있는 음식들을 이것저것 구매들 많이 하시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프로틴 쿠키 리뷰를 하..

life-stranger.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