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잡입니다.

 

이번에는 이상민 샴푸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샴푸 비오틴을 구매하고 두 달 사용한 후기를 리뷰하겠습니다. 이름이 참 길죠?

 

 

 

 

리뷰를 하기 전에 드릴 말씀이 있어요. 저한테는 고쳐지지 않는 피부병이 하나 있습니다.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보통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하면 얼굴에 여드름과 붉은 홍조 이런 식으로 발생을 하는데 저는 한술 더 떠서 지루성 두피염까지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이 병을 가지고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된 건 초등학교 고학년 때였어요. 매일 머리를 감는데 두피가 빨갛게 변하면서 각질이 일어나더라고요.

이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 한 달을 넘어가니까 뭔가 이상해서 피부과를 가서 진단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지루성 두피염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그 후에 피부과에 다니면서 정기적으로 약을 타서 먹어보기도 하고  약물치료를 받아도 다 소용이 없었습니다,

약을 복용하고 약물을 발라주면 점점 좋아지다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신체리듬이 깨지면 바로 다시 두피가 뒤집어지더라고요.

 

이게 저는 모발 때문에 두피가 잘 안 씻겨서 그런 줄 알았는데 해군을 입대를 하고 훈련소에서 삭발을 하고 나서 깨달았습니다. 이건 모발의 문제가 아니라 피부, 두피의 문제라고.

 

이렇게 한 20년 가까이 살다 보니 시중에서 파는 샴푸는 사용하면 바로 뒤집어져서 사용하지도 못하고 계속 인터넷으로 천연샴푸, 천연비누 괜찮다고 하는 샴푸를 검색해보고 구매합니다. 부모님도 같이 찾아 봐 주십니다.

처음에는 천연샴푸나 천연비누를 사용하면 효과가 있는 거 같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생활패턴이 깨지면 또 뒤집어지더라고요.

 

 

 

그런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이 샴푸는 뭔가 다릅니다.

요즘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서 수면 시간이 하루에 4시간에서 5시간 정도로 많이 줄여서 신체리듬이 많이 깨졌거든요.

이 정도 컨디션이었으면 벌써 두피가 뒤집어져야 하는데 아직 까지 멀쩡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머리에 장난을 많이 칩니다. 두 달에 한번 세 달에 한번 염색과 펌, 매직을 주기적으로 하는 거 같아요. 원래 지루성 두피염에 염색이나 펌 매직은 치명적이지만 근 15년 이상을 지루성 피부염과 같이 살다 보니 해탈의 경지가 된 거 같습니다. 어차피 하나 안 하나 똑같이 두피가 안 좋거든요. 이 샴푸를 사용하고 난 후에도 머리 볼륨매직도 하고 염색도 하였습니다. 머리 해주시는 분이 두피에 약품을 많이 발라서 두피에 각질이 생겼지만 며칠 안에 말끔히 사라졌어요.

 

 

아 참, 머리를 자주 해서 지금은 개털입니다. 모발 건강도 좋지 않아요. 머리가 많이 상해서 엉키는 데 이때 저가 사용하는 제품이 따로 또 있습니다. 이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그래서 사용한 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이 샴푸를 재구매해서 저와 비슷하게 두피염이 있는 친구에게 선물을 하였고 하나는 부모님 집으로 보내드렸네요.

지금 선물 받은 친구도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나름 뿌듯해요.

아래는 구매 링크입니다.

https://coupa.ng/bo3 CJY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샴푸 비오틴 43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리뷰를 쓰는 이유는 솔직히 저처럼 스트레스받으시는 분 남들보다 더 깨끗하게 씻고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고 피부과에 가서 바르는 약을 처방받고 독한 피부약을 드시면서도 개선이 되지 않아 안 씻는다고 오해받고 평소에 각질 때문에 검은 옷을 입기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모든 분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는 없겠지만 저는 제가 지금까지 써왔던 천연비누 천연샴푸 과일 샴푸 다단계 샴푸 이러한 것들을 써보면서 지금 사용하는 게 제일 괜찮다고 생각해요.

이제 여러분도 마음껏 염색하시고 펌, 매직하시고 옷 색깔 신경 쓰지 마시고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시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