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잡의 사회생활

반응형

발바닥 티눈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쓰고 없어졌어요.

발바닥 티눈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쓰고 없어졌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바닥 티눈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쓰고 없어졌어요. 사용후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크림을 구매한 건 작년 3월입니다. 한참 발바닥에 티눈이 생겨서 티눈 크림을 찾던 중 어니스트 맘 카렌듈라 버터크림이 효과가 있다는 블로그 리뷰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리뷰를 안한걸 알고 하는 뒤늦은 후기입니다.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배송사진

 

어니스트 맘에서 직접 배송을 보내주셔서 박스에도 귀여운 어니스트 맘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포장은 완벽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주문한 제품 말고 어니스트 맘에 있는 제품의 샘플도 보내주셨어요.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제품과 샘플들 사진

 

샘플은 바디로션과 바디크림 카밍젤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보기에 뭔가 귀엽지 않나요? 

 

 

 

 

어니스트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박스 사진과 실 제품 모습

 

제품 박스에는 사용법과 성분 사용시 주의사항 같은 중요 정보 등이 적혀있었습니다.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왼쪽 사진을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어니스트 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은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는 크림이라서 쓰기에도 편하고 휴대성도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튜브 뚜껑을 푸셔서 튜브 입구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제 발바닥 티눈 전 후 사진인데 식사 전에 보시는 거면 자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티눈이 있을 때의 우측 발바닥 모습입니다. 발바닥과 엄지발가락 두 곳에 티눈이 있었어요. 혼자 제거하려고 티눈 약을 발라서 계속 조금씩 잘랐지만 제거가 안 되는 모습입니다. 엄지발가락은 옆으로 뭔가 더 퍼져나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사진은 현재 발바닥 모습입니다. 티눈은 크림 바른 지 한 3개월? 정도 만에 없어진 거 같아요. 파내지도 않았고 계속 크림을 발라주니 점차 사라졌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는 이게 크림의 효과인지 아니면 자연적으로 사라진 것인지 모르겠지만 이전에 티눈이 반년 이상 있었는데 크림을 바르고 사라졌으니 크림의 효과 아닐까요? 

 

 

 

오늘은 발바닥 티눈 어니스트 맘 카렌듈라 버터 베이비 크림 쓰고 없어졌어요 사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